투영. 개발과 삽질

캐간지 붉은 등짝 아쳐 횽아가 "투영"을 시전할 때에..


왜 클랴는 이런 코딩이 생각나는 걸까요

    // Setup the camera's view parameters
    D3DXVECTOR3 vecEye(0.0f, 0.0f, -5.0f);
    D3DXVECTOR3 vecAt (0.0f, 0.0f, -0.0f);
    g_Camera.SetViewParams( &vecEye, &vecAt );

    // Setup the camera's projection parameters
    float fAspectRatio = pBackBufferSurfaceDesc->Width / (FLOAT)pBackBufferSurfaceDesc->Height;
    g_Camera.SetProjParams( D3DX_PI/4, fAspectRatio, 0.1f, 1000.0f );
    g_Camera.SetWindow( pBackBufferSurfaceDesc->Width, pBackBufferSurfaceDesc->Height );

...


PS. 죄송합니다.. 꾸벅

덧글

  • 셀키네스 2008/02/01 17:46 # 답글

    아니 이건!!
    생각하기도 싫어요;
  • shatty 2008/02/01 17:50 # 답글

    뭡니까 이 알수없는 언어는!!
  • 狂猫病 2008/02/01 17:50 # 답글

    뭐...뭐죠 저건!?
  • 슈나 2008/02/01 17:58 # 답글

    안되요 이런 직업병 엉엉
  • 게드 2008/02/01 18:06 # 답글

    아이템도 잡아줘야죠...
    오늘 하루 종일 한 일이 함수 3개 테스트하고, 애플릿 메모리 3k줄인거 --;;
  • aerial 2008/02/01 18:14 # 답글

    갑자기 페이트가 심각한 만화로 보이기 시작해요!! ㅠㅠ...[먼산]
  • 토끼굴 2008/02/01 18:19 # 답글

    태남)


    이러면 안되시지말입니다
    ....
  • 별자리점 2008/02/01 19:55 # 답글

    void CARCamera::SetView(D3DXVECTOR3 pvEye,D3DXVECTOR3 pvLookat,D3DXVECTOR3 pvUp)
    {
    m_pPosition= pvEye;
    m_pLookAt= pvLookat;
    m_pUp= pvUp;

    m_pForward = m_pLookAt - m_pPosition;
    D3DXVec3Normalize( &m_pForward, &m_pForward );

    D3DXVec3Cross( &m_pCross, &m_pUp, &m_pForward );

    D3DXQuaternionIdentity( &m_pOrientation );

    D3DXMatrixInverse( &m_pBillBoardMatrix, NULL, &m_pViewMatrix );
    m_pBillBoardMatrix._41 = 0.0f;
    m_pBillBoardMatrix._42 = 0.0f;
    m_pBillBoardMatrix._43 = 0.0f;

    UpdateMatrix();

    }

    이런거 말씀하시는건가요? (하지만 소스 코드는 카메라 관련)
  • 안경교도 2008/02/01 22:10 # 답글

    멀더와 스컬리 요원을 불러! 여기 외계인이 있어!! (........)
  • Shirou君 2008/02/02 11:21 # 답글

    우와아![...]
  • 클랴 2008/02/05 12:27 # 답글

    DirectX 3D에서 카메라 투영(...) 샘플입니다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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